2022학년도 1학기 재입학 일정확정 및 여석 통보
- 2021-11-19
- 4082
2022학년도 1학기 재입학 일정을 아래와 같이 확정하여 시행하고 여석을 통보하고자 합니다.
일정
신청기간 | 신청방법 | 합격자 발표 및 확인방법 | 비고 |
2021. 12. 01(수) ~ 2022. 01. 31(월) | ① 학생경력관리포털(DAP) 로그인 (ID: 본인학번, PW: 주민등록번호 뒤 7자리) ② 학생정보시스템 ③ 기타신청(재입학신청 및 합격조회)에서 학생 본인이 직접 신청 | 2022. 02. 07(월) 09:00부터 ① 학생경력관리포털(DAP) 로그인 (ID: 본인학번, PW: 주민등록번호 뒤 7자리) ② 학생정보시스템 ③ 기타신청(재입학신청 및 합격조회)에서 학생 본인이 직접 확인가능 |
3. 각종 안내
순서 | 분류 | 일시 | 내용 | 비고 |
가 | 등록금 납부 | 2022. 02. 21(월) 09시 ~ 2022. 02. 24(목) 16시 | 등록금 고지서상 가상계좌로 납부 ※ 재입학신청 시 기재한 e-mail로 발송예정 (2/16일 수요일 10시 이후 발송 예정) | 등록금 미 납부 시 합격취소 |
나 | 수강신청 | 2022. 02. 28(월) 10시 ~ 17시 | ① 학교 홈페이지 동의인 Click ② 수강신청시스템 Click ③ 아이디: 학번, 비밀번호: 주민번호 뒤 7자리 로그인 ④ 수강신청 | 수강신청 일자는 추후 변경될 수 있음 |
공고일정: 2021. 12. 01(수) ~ 2022. 01. 31(월) 홈페이지 공지
유의사항: 2022. 02. 24(목) 16시까지 등록금 미 납부 시 불합격 처리 통보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