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학년도 2학기 출석 및 공결 인정 신청, 처리방법 안내 (공결 마감: 12월 9일)
- 2021-08-19
- 4659
출석인정 처리사항 안내
공결 마감 12월 9일까지이니 서류 제출 학생은 12월 9일 오전까지
학과사무실로 제출
출석인정기간은 보통 일주일 내로 학과사무실로 관련서류를 제출해주셔야 합니다.
인정기간이 지난 서류는 처리하지 않습니다.
반드시 아래 첨부 파일을 참고 바랍니다!
**병원진단서는 출석인정 되지않습니다. (병원 입원확인서만 인정됩니다)
**코로나19로 인한 원격강의들은 해당 주차 언제든 들을 수 있는 부분이기 때문에 금번 21-2학기부터는 기존 사이버강의와 더불어 코로나19로 인해 원격으로 바뀐 강좌들, 모든 사이버 및 원격 강좌들은 출석인정 및 공결 처리가 안됩니다. 코로나 관련 사항은 수업 담당교수님께 인증 서류 제출하시면 됩니다.
* 학과 사무실 : 국제관 723호 (051-890-2062)
1. 출석인정 신청․처리방법:
연번 | 분류 | 출석 인정 기간 | 신청 방법 | 처리 방법 | 비고 |
1 | 출석인정 및 공결규정 內 사유 | 규정 內 해당기간 | ① 대상학생은 각 사유별 종료 후 관련서류 구비, 관련부서 및 학과(전공)사무실 방문 제출 ②-1 관련부서 업무 담당자는 접수 후 즉시 공문작성 (관련서류 PDF, 출석 및 공결인정 양식첨부)하여 학사지원팀 제출 ②-2 학과(전공) 업무 담당자는 접수, 주 단위로 취합 후 공문 작성(관련서류 PDF, 출석 및 공결인정 양식첨부)하여 삼중수발 제출 | 학사지원팀 공문접수 후 취합하여 월별 처리 | 출석 및 공결 인정 신청별 관련 안내현황 (붙임 2. 참조)
|
2 | 코로나 19관련 사유 | 가. 검사일 ~ 결과 통보일(총 2일) 나. 입국일 ~ 격리 해제일 | 대상학생은 각 상황별 종료 즉시 관련서류 구비, 강좌 담당교원 방문 제출 | 강좌 담당교원 전자출결 승인처리 (2학기 성적 확정시 까지 핸드폰 촬영 보관) | |
3 | 코로나 19 백신접종 관련 사유 | 접종 당일 | 대상학생은 백신접종 다음날 즉시 ‘카카오 국민비서 구삐’상의 접종관련 화면을 강좌 담당교원에게 방문 열람 | 2021학년도 2학기 대학 학사운영 및 방역관리 방안 송부 (붙임 3. 참조) |
* 출석 및 공결 인정 신청별 관련 추가 안내 현황(수정본) 파일 참고 필수!